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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  • Q 장바구니에 상품이 삭제됩니다.
  • A.안녕하세요 배드민턴매니아입니다. 장바구니 상품저장 기간은 1일입니다.
    상품의 가격변동이 있을경우 장바구니의 상품은 삭제되어 다시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
    삭제되기전 빠른 기간안에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A.아래 링크에 접속해주세요 http://service.vp.co.kr/index.vp 상단 메뉴 중
    회사소개 수동설치 원격지원 고객센터 : 1577-3033 수동설치 > 수동설치파일 다운로드 > 설치 후 > 테스트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.
    구글플레이,앱스토어 : ISP,페이북 어플 삭제후 재설치 또는 업데이트 후 다시 진행 부탁드립니다. 최근 업데이트 일자 2/26일 입니다.
  • Q [환불]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,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  • A.불가합니다.
    배드민턴매니아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환불은 결제하신 결제수단을 통한 환불만 가능합니다.
  • Q [배송] 부재중이라 택배가 판매자에게 반송 되었습니다.
  • A..마이페이지 > 구매내역 에서 배송조회 버튼 클릭시, 택배사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
    해당 택배사에 배송상태를 확인하신 후,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
   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구매의사를 밝히시고 다시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운임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
    반송된 물품을 다시 받으실 때는 해당 판매자와 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 [결제]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  • A.PC 환경 또는 Actice X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결제수단 선택 후 바로 결제하기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    1.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
    - 인터넷 익스플로러 > 도구 > 인터넷 옵션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, 쿠키 선택 후 삭제

    2. 플러그인(Avtive X) 오류 자동복구 및 프로그램 실행 방법
    ① KG이니시스 제공, http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 사이트 접속
    ② 'INIpay 마법사' 프로그램 실행
    ③ 'INIpay 마법사' 안내에 따라 PC점검 및 결제창 플러그인 설치 진행
  • Q [결제] 결제창이 작게 나와요
  • A.결제창 안의 글씨가 크거나 작게 표시되어 화면의 일부가 보이지 않거나, 다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,

    방법 1. 키보드에서 Ctrl + - (빼기) 버튼을 눌러주시거나,
    방법 2. 인터넷 브라우저의 보기 > 확대/축소에서 화면 비율을 100%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 [주문]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  • A.배드민턴매니아는 전자상거래 업체로 인터넷과 모바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1) 골마켓 홈페이지 : https://www.mintonmania.com
    2) 모바일 APP : ▼▼ 어플리케이션 다운받기 ▼▼

    ▶안드로이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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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3) 모바일 Web : 모바일의 웹 주소창에 "mintonmania.com"을 입력해 주세요.
  • Q [주문] 구매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• A.구매내역은 [ 마이페이지 -> 구매내역 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Q [A/S] 주문한 상품을 A/S를 받고 싶습니다.
  • A.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상품명을 클릭하시면, 해당 상품의 상품설명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.

    [상품 필수 표기 정보]의 표기정보에서 판매담당자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기재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배드민턴매니아고객센터(02-6465-3898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)

    유무상 판단여부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라며,
    무상 수리시: 국내배송비+왕복국제운송료 고객부담
    유상 수리시: 국내배송비+왕복국제운송료+유상수리비용 고객부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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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 [판매자_반품/교환] 교환 신청 시 어떤 절차를 거쳐 처리하나요?
  • A.1) 교환 수거완료 처리
    - 구매자는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(배송완료일로부터 7일(영업일 기준)이내) 상태의 주문건에 대해 교환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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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) 교환 재배송 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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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 [판매자_반품/교환] 정산 후에 구매자가 반품을 요청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A.이미 정산을 하신 상품은 판매자(가맹점)에 판매대금이 송금된 상태이므로 반품 접수 후 다음 정산 시 판매대금 정산한 뒤 차감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.
    만약, 부득이하게 직접 처리가 불가하거나 취소 실패 등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6465-3898)로 문의해 주시면 원활한 처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
  • Q [판매자_반품/교환] 반품신청 시 어떤 절차를 거쳐 처리하나요?
  • A.구매자가 반품을 요청한 경우에는 먼저 상품의 수거현황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 반품상품이 도착하면 아래와 같이 반품처리를 진행해 주십시오.

    1. 해당 반품주문의 반품요청 정보 확인
    2. 반품주소안내
    3. 반품상품확인 (반품상품 파손 및 훼손여부 확인)
    4. 반품완료처리(3일 이내 처리)
  • Q [판매자_반품/교환] 구매자가 상품교환을 원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
  • A.구매자가 상품 교환을 요청하게 되면 판매자는 교환 요청일로부터 4일 이내에 교환접수 또는 교환거부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.
    교환승인이 완료되면 상품 회수 후, 교환상품을 발송하시면 됩니다.
  • Q [판매자_반품/교환] 구매자가 상품이 맘에 안든다고 반품을 요청해도 받아줘야 하나요?
  • A.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, 구매자의 단순변심이더라도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을 요청하면 이를 인정하고 받아주셔야 합니다.

    단,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반품이므로 반품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상품을 반품받으시면 됩니다.
  • Q [판매자_반품/교환] 판매자는 반품승인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
  • A.반품 상품을 받은날로부터 3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반품승인 처리를 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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